• 철처한 분석을 통한 키워드 선정
  • 가장 경쟁력있는 마케팅 방안 제시
  • 예산에 맟춘 단계별 광고 노출
  • 과도한 경쟁을 피한 합리적인 입찰가 조정
  • 검색어, 검색어 조합, 설명문구 작업
  • 검색어별 기간별 조회수, 예상방문자수 산출
  • 국가별, 지역별, 학력별, 성비별, 연령별 검색어
  • 구글 인증서를 갖춘 전문가들로 구성

SEM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 시킬 뿐더러 그로 인한 사이트 방문자 증대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특화된 검색엔진 마케팅은 이런분께 권합니다.

검색광고 후에도 매출이 오르지 않아 고민 중인 광고주

월 최소 비용으로 검색광고, 블로그마케팅, 트위터(SNS), 포털 뉴스 노출 모두 경험해 보고 싶은 광고주

당장 매출이 없을 경우 사업을 접어야 할 정도로 절박한 광고주

마케팅 여력은 충분하나 투자비용을 늘려도 매출증대가 좀처럼 일어나지 않는 광고주

SEM이란 무엇인가요?

온라인 마케팅 방법 중 한 방법인 SEM의 약자는 Search Engine Marketing입니다.

광고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여 홈페이지를 효과적으로 노출 시킴으로써 단기간 안에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는 마케팅방법입니다. SEM을 통하여 사용자들 눈에 잘 뛰게 광고할 수 있으며 무의식 중에도 브랜드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SEM은 검색엔진 (구글, 야후, 빙등과같은 검색엔진)을 대상으로 하여 기업, 업체등의 홍보 활동을 하는 마케팅 방법이며, 검색엔진 최적화 및 검색어 광고등을 통하여진행된다. 검색엔진이란 국가별 국내용 검색엔진과 일반적으로 전세계 국가권을 포함하는 Global 검색엔진 (Search Engine)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Global 검색엔진을 대표하는 것은 Google, Yahoo, Bing등이 대표적인 것이며, 그의 국제적 시장 점유율은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구매결정을 높이는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웹 상의 여러 곳을 통해 귀사의 상품이 노출 될 때 입니다.

현명해진 고객은 여러 공간에서 다양한 정보를 참고하기 때문에 광고만으로 구매결정을 높이는데 한계가 있으며 고객은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를 최소 3~5회 정도 다른 매체(채널)을 통해 접했을 때 비로소 기억했다가 필요할 때 최종 구매를 합니다.

돈 버는 키워드 발굴 능력에 따라 엄청난 비용절감과 구매전환율을 획기적으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 마케팅

검색 광고가 처음이라 예산에 맞는 효과적인 키워드는?

투자 금액 대비 월간 방문자 수 및 예상 판매량은?

검색광고에 유리하며 효과적인 키워드가 어떤 것일까?

구매율이 높은 키워드를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검색 광고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은?



명확한 분석 없이 매번 똑 같은 키워드로 동일한 광고만을 집행하고 계셨던 광고주라면 키워드 분석 파일을 보시는 순간 왜? 광고 효율이 오를 수 밖에 없는지 그 이유를 실감하게 되십니다. 검색광고 구매전환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키워드 1개 단위로 매체 분석이 되어야 합니다. 당사의 검색광고 분석팀에서는 키워드별로 구글, 야후 CPC를 일일이 비교하고 있으며, 비교결과 자료를 CPT 광고와 한 번더 비교하여 광고주께 유리한 상품과 키워드를 제안 드려 효율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키워드 마케팅

바로솔루션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키워드 트렌드의 유료분석 데이터가 광고주 맞춤 형식으로 제공 됩니다. 광고를 처음 집행하는 광고주라면 제한된 예산금액으로 어떤 키워드로, 어디에 어떤 광고를 해야 가장 효과적인지 막막할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기존 광고주의 경우에도 정확한 분석이 없이 매전 동일한 패턴의 광고 집행으로 성과 개선이 되지 않고 있을 경우 정확한 분석과 문제점 진단으로 보다 나은 광고를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상품(서비스) 관련 키워드로 구글, 야후, 빙 광고에 필요한 월간 예상 비용과, 클릭율이 높은 키워드, 클릭당 비용을 비교하여 예산에 맞춘 광고를 설계해 드립니다.

견적의뢰
Baro Solution
© 2012 Barosolution.com / PICODEX INC. All Rights Reserved.
All images and content (C) the original authors.